본문 바로가기
✔ 리뷰/나의후기들

로이킴 앨범 "그때로돌아가" 공개

by 레이니v 2022. 10. 25.

로이킴 4집 앨범 AND 음원공개

로이킴 앨범 음원공개, 타이틀곡 "괜찮을거야", "그때로돌아가" 감상

로이킴 4집 앨범이 2022.1.25 발매됐어요. 기다리신 분들이 많으셨을 것 같아요.우리에게 잔잔하게 희망을 담은 노래를 나긋하게 불러줬던 로이킴의 4집 앨범이라니 안들어볼수 없겠죠? 로이킴 특유의 감성적인 목소리를 그대로 담은 이번 앨범 그리고.이번 로이킴 앨범 타이틀곡은 괜찮을거야, 그때로 돌아가 입니다.

나트랑 에어부산 BX787 공동구매 항공권 가격, 공항환전, 김청 김빈환율 (자유여행 후기)

[나트랑 자유여행 후기] 에어부산 BX787 공동구매 항공권 가격 저는 운이 좋게도 나트랑 특가 항공권을 정말 좋은 가격에 구매했어요. 항공권 가격을 싸게 한 이유는 아마도 많은 검색양에 있다

ppuni.tistory.com


로이킴은 1993년생으로 올해 서른이되었네요. 로이킴 키는 176cm입니다. 경복초등학교를 졸업 후 휘문중학교를 다녔네요. 조지타운 대학교에서 사회학을 전공했습니다. 로이킴 병역은 해병대 만기전역입니다.

로이킴 4집 수록곡 AND


로이킴 4집앨범 수록곡은 총 11곡을 담았어요.

괜찮을거야
그대에게 닿을 때까지
그때로 돌아가 (take me back in time)
어른으로
그냥그때

 

시간을 믿어봐
들어봐
오늘 밤만큼은
결국엔
괜찮을거야 (inst.)
그때로돌아가(inst.)

목소리도 좋지만, 로이킴 노래의 특유의 분위기와 멜로디도 완전 취향저격! 저는 로이킴의 노래를 정말 좋아했는데, 한동안 음반 발매가 없어서 항상 기다렸거든요. 로이킴노래는 정말 보물같은 곡들이 많더라구요.


보통 많이 알고계시는 곡들이 로이킴살아가는거야, 로이킴봄봄봄, 로이킴love love love, 로이킴그때헤어지면돼, 로이킴Home, 로이킴우리그만하자, 로이킴북두칠성, 로이킴피노키오 정도죠. 로이킴노래로 많이 알려진 대중적인 노래들인데요. 저도 무척이나 좋아한답니다. 가을을 떠올리게 하는 로이킴의 감성적인 노래, 함께 들어볼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