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나의후기들

[나는솔로 돌싱특집 최종선택 결과] 영철현숙, 광수영자 커플탄생

by 레이니v 2022. 10. 27.


나는솔로 10기 최종선택이 있었습니다. 다들 보셨나요? 말도많고 탈도 많았던 나는솔로 돌싱특집.

 

나는솔로 돌싱특집 최종선택 결과 (나는솔로 레전드편)

[나는솔로 돌싱특집 10기 직업 목록]

 

나는솔로 돌싱특집 10기 직업 : 공무원, 회계사, 변호사, ISO국제심사원

나는솔로 돌싱특집 10기 직업 나는 솔로 돌싱특집 10기 남자 출연자 직업목록입니다 나는솔로 영수 직업 ISO 국제심사원 나는솔로 상철 직업 사업 나는솔로 영식 직업 외국계 기업 세일즈팀 나는

ppuni.tistory.com


나는솔로 돌싱특집 최종선택 결과

 

나는솔로 영수 최종선택 ---> 정숙
나는솔로 영식 최종선택 ---> 옥순


나는솔로 상철 최종선택 ---> 선택안함
나는솔로 정숙 최종선택 ---> 선택안함
나는솔로 순자 최종선택 ---> 선택안함
나는솔로 영숙 최종선택 ---> 선택안함
나는솔로 옥순 최종선택 ---> 선택안함
나는솔로 영호 최종선택 ---> 선택안함

나는솔로 최종선택 영철 현숙
나는솔로 최종선택 광수 영자

나는솔로 돌싱특집 최종선택 결과

 

예상과 다르게 두 커플 탄생했네요. 광수 영자는 막판까지 생각도 못했는데 결국 커플이 됐네요. 만약 상철이 정숙을 선택했다면 정숙도 상철을 선택했을 것 같은데 여러분은 어떠세요?

 

[나는솔로 돌싱특집 10기 각자의 시점]

 

[나는솔로 돌싱특집 10기] 영식옥순, 영자광수, 영수정숙, 현숙영철 시점

나는솔로 돌싱특집 10기 영식옥순, 영자광수, 영수정숙, 현숙영철 시점 1) 나는솔로 영자 광수 데이트 광수의 순박한 측면이 많이 강조됐던 것 같아요. 욕도 많이 하지 않고 항상 예쁜 대화들

ppun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