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나의후기들

[나는솔로 돌싱특집 10기] 영식옥순, 영자광수, 영수정숙, 현숙영철 시점

by 레이니v 2022. 10. 27.

나는솔로 돌싱특집 10기 

영식옥순, 영자광수, 영수정숙, 현숙영철 시점

 

 

1) 나는솔로 영자 광수 데이트

나는솔로 돌싱특집 광수영자


광수의 순박한 측면이 많이 강조됐던 것 같아요. 욕도 많이 하지 않고 항상 예쁜 대화들을 이끌어나가는 광수. 광수 인격적으로 참 잘 다듬어진 사람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2) 나는솔로 영식 옥순 데이트

나는솔로 돌싱특집 영식옥순


현재 영식과 옥순 둘 다 7살 아이를 양육하고 있어요. 둘은 서로 비슷한 부분도 많지만 고민하고 있는 옥순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영식이 고군분투하는 장면이 나왔어요. 오빠가 잘해줄게 토닥토닥


최종선택 이후 바로 사귀는거라는 영식과 최종선택 이후에도 조금 더 알아가는 시간이 필요한 옥순. 바로 만남을 가지는 것이 부담스러운 옥순의 입장과 영식의 견해 차이에서 오는 대화가 오고 갔습니다. 옥순은 거리의 문제, 자녀양육의 문제 등을 떠올리며 혼란스러움을 보였습니다. 확답을 듣고 싶은 영식과 확답을 내릴 수 없는 옥순은 이야기 끝에 최종선택을 하지 않는 쪽으로 마음을 굳혔습니다



3) 나는솔로 영수 정숙

나는솔로 돌싱특집 영수정숙


영수정숙 싸움 이후 대화를 통해서 풀어가는 장면 또한 나왔습니다. 정숙도 분위기를 해치지 않기 위해 많이 노력한 듯 보여요. 그렇지만 정숙의 태도가 상철과 있을 때랑은 확연히 다르다는 게 느껴집니다.

 

연애에는 설렘이 필요하다며 영수님께는 설렘이 없다고 마무리하는 정숙님의 모습이었어요. 


4) 나는솔로 현숙 영철

나는솔로 돌싱특집 현숙영철


영철과의 재혼을 상상하던 현숙 둘의 분위기는 너무나도 좋습니다. 

나는솔로 돌싱특집 10기 직업

 

나는솔로 돌싱특집 10기 직업 : 공무원, 회계사, 변호사, ISO국제심사원

나는솔로 돌싱특집 10기 직업 나는 솔로 돌싱특집 10기 남자 출연자 직업목록입니다 나는솔로 영수 직업 ISO 국제심사원 나는솔로 상철 직업 사업 나는솔로 영식 직업 외국계 기업 세일즈팀 나는

ppuni.tistory.com

 

5) 나는솔로 영자영철

 

나는솔로 돌싱특집 영철영자


영철은 영자의 쏘아대는 말투에 지난날의 상처를 떠올리며, 영자에게 등을 돌렸습니다. 그러나 영자는 광수와 수많은 이야기를 나눴음에도 불구하고 영철에게 아직 많은 미련이 남아 보입니다. 영철에게 자신의 마음을 다시 전달하며 아름답게 마무리하는 영자. 본인이 좋아하는 마음이 있음에도 영철의 행복을 위해 이 선택이 맞다며 어른스러운 이야기들을 건넵니다.


6) 나는솔로 정숙 상철


정숙은 상철에게 본인의 마음을 터놓고, 상철 역시 정숙에게 관심을 표현합니다. 서로 마음 가는 대로 최종선택을 하기로 결정합니다. 이제 나는솔로 돌싱특집 최종선택만이 남았네요. 과연 어떻게 마무리될까요?

[나는솔로 돌싱특집 최종선택 결과]

 

[나는솔로 돌싱특집 최종선택 결과] 영철현숙, 광수영자 커플탄생

나는솔로 10기 최종선택이 있었습니다. 다들 보셨나요? 말도많고 탈도 많았던 나는솔로 돌싱특집. 나는솔로 돌싱특집 최종선택 결과 나는솔로 영수 최종선택 ---> 정숙 나는솔로 영식 최종선택 --

ppun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