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나의후기들

[오징어게임 공유,이병헌] 후기 / 수위 / 결말해석 (이정재, 정호연, 허성태 : 스포O)

by 레이니v 2021. 9. 22.

 


오징어게임을 만든 황동혁감독의 작품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9월 17일 공개된 넷플릭스 야심작 오징어게임

 


이름만 들어도 기대하게 만드는 배우 이정재! 그리고 도수코에 나왔던 모델 정호연. 내가 잘생겼다고 생각하는! 매력적인 배우 위하준. 그리고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박해수. 할아버지 역할의 배우 오영수.

무서운 역할에 찰떡이신 배우 허성태. 억척스런 연기도 잘하시는 배우님 김주령. 알리역의 아누팜 트리파티. 드라마 오징어게임의 대표적인 출연진이죠.



드라마 오징어게임이 9월 17일 공개되고 많은 분들이 벌써 시청을 하셨더라구요. 저의 경우는 출시날에 보지 못했기 때문에, 지금에와서 몰아본 경우입니다. 저는 스포를 미리 알고 드라마나 영화를 보는걸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최대한 검색은 피했습니다. 요즘은 댓글로도 의도치 않게 스포에 당해버리는 경우가 많아서,

오징어 게임의 경우 제가 스스로 조심하게 됐어요. 오징어 게임이란 드라마 자체에 몰입하면서 너무 재미있게 본 것 같아요. 이 후기를 보시는 여러분들은 어떠셨을지 궁금해지네요.

그리고 스페셜 배우 2명이 더 나오더라는! 공유가 등장하여 너무 깜짝 놀란거 있죠? 그리고 저를 더 깜짝 놀라게 만든 배우가 있었어요. 바로 월드스타 이병헌 배우의 등장ㅋㅋㅋㅋㅋ 아니, 이럴수가! 내내 가면을 쓰고 나오는데 목소리가 워낙 톤이 좋으시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궁금했거든요. 오히려 얼굴 없이 목소리만으로도 연기가 가능한 배우여서 왠지 베테랑일거야 라는 생각은 드라마 보는 내내 했었던 것 같은데요. 가면을 벗고 정체를 알게된 순간, 제 생각보다 너무나도 대스타 반열이라 보면서 깜짝 놀라버렸습니다. 얼굴과 목소리를 함께 들으니, 이병헌 배우님이 맞네요.



오징어게임 1화 무궁화 꽃이 피던 날
오징어게임 2화 지옥
오징어게임 3화 우산을 쓴 남자
오징어게임 4화 쫄려도 편먹기
오징어게임 5화 평등한 세상
오징어게임 6화 깐부
오징어게임 7화 VIPS
오징어게임 8화 프론트맨
오징어게임 9화 운수 좋은 날
총 9개의 테마를 가지고 9화로 제작된 오징어게임




오징어게임은 9부작이라 하루만에 정주행하기에도 충분해 보입니다. 저의 감상평은 일단 오징어게임이 넷플릭스에 출시했기때문에 수위적으로는 공중파랑 많이 다르다는 것을 느꼈어요. 총으로 쏘고, 피도 많이 흘리는 다소 잔인함의 측면이 묻어있는 드라마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정재배우의 감정선이 너무나도 잘 느껴져서 정말 명배우임을 다시 확인하는 드라마였던 것 같아요. 희노애락을 잘 표현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오징어게임에서는 발연기가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첫 게임이었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부터 저는 집중이 너무 잘됐거든요. 물론 깜짝 놀라기도 했지만요 :) 배우 공유의 딱지치기가 저의 집중도를 끌어올렸던 시작이기도 했습니다 ㅋㅋㅋ 여러분들도 기회가 닿는다면 꼭 보시길 권장합니다. 너무 재밌어요 :) 꼭 우리나라 작품이 아니라 해외 작품 같기도하고 공중파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소재같네요.

 

 

 

오징어게임 공유, 이병헌, 허성태, 이정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