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나의후기들

[삼양 까르보 불닭떡볶이] 매운로제맛 떡볶이 후기 (내돈내산) 재구매각!

by 레이니v 2021. 3. 6.

 

이마트24 편의점에서 사온 로제 불닭떡볶이

밤11시가 넘은 시각이었는데

배가 넘 고프더라구요

 

불닭떡볶이지만, 안에 닭이

들어있는건 아니었어요 ㅋㅋㅋㅋㅋ

 

 

까르보 불닭떡볶이 매운소스와

후첨소스가 들어있었어요

 

 

저는 몰라서 이렇게

한꺼번에 다 넣어버렸어요

 

 

저는 설명서를 잘 읽어보지않아서

그만 큰 실수를ㅋㅋㅋㅋ

후첨소스는 나중에 넣어야 한다는고 ㅋㅋ

 

 

그 이후에 불닭소스를 넣어줬구요.

 

 

뭐, 조리과정에 실수는 있었으나

맛은 있었어요 ㅋㅋㅋ

이고 넘 맛있네요.

매운 로제떡볶이 맛이 났어요

 

 

 

 

떡이 컵라면에 있는 떡이다보니,

그 쫀득함을 기대하기는

어려운면이 있었어요.

 

그부분이 좀 아쉽지만 야식으로

간단히 즐기기엔 너모 맛있었습니당

 

맥주를 부르는 맛이었달까 ㅎㅎ

 

 

이렇게 끝내기 너무 아쉬워서

나름 계란을 삶아봤어요

까르보 불닭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넘 맛있을 것 같아서요 ㅎㅎ

 

 

결론은 넘나 성공적이었던 불닭떡볶이

혹시라도 불닭떡볶이를 즐기시고 싶다면

저처럼 집에서 삶은계란도

추가해서 먹어보세요

 

맛이 더더욱 배가 됩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