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나의후기들

[넷플릭스 오징어게임2 내용] 공유, 이정재, 이병헌 재출연? (황동혁 감독)

by 레이니v 2021. 11. 10.

오징어게임2 제작 뉴스

오늘은 저도 우연히 접한 기사를 보고 기쁜 마음에 글을 써봅니다. 오징어 게임을 재밌게 봤는데요. 오징어 게임 시즌2가 나온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네요. 오징어 게임에 출연했던 대배우들이 모두 출연할지는 아직 미지수네요. 황동혁 감독도 아직 구상 중이라는 말만 남겼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징어 게임 2를 기대하고 있는 마음에 힘입어 황동혁 감독도 오징어 게임 2를 준비한 것 같습니다.


오징어 게임 시즌1에서의 열린 결말들을 시즌2에서 풀어내지 않을까 싶어요. 각 캐릭터는 어떤 모습으로 조화를 이루며, 시즌1에서 죽었던 경찰과 프론트 맨이었던 이병헌의 스토리가 조금 더 부연설명이 붙지 않을까 하는 기대도 해봅니다.

저는 그 내용이 너무 궁금했거든요. 왜 형은 프론트맨이 된 걸까? 에 대한 의문은 아직 남겨두었으니까요.


황동혁 감독의 오징어 게임 2를 넷플릭스에서 우리가 다시 만날 수 있을 듯합니다. 아마 시간은 꽤나 오래 걸리겠지만, 미래의 그날이 벌써 기대되네요. 이번에는 어떤 게임들이 우리를 찾아오게 될까요? 행복한 소식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