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나의후기들

[ 용산 CGV 아이맥스 명당자리] 이터널스 후기 : 길가메시 죽음, 세르시 남자친구 정체 등

by 레이니v 2021. 11. 10.

이터널스 관람객 수

 

용산 CGV 아이맥스 명당

이터널스 후기

 

어벤져스 시리즈가 막을 내리고, 새로운 전사들이 등장했으니, 이름하여 이터널스! 영화 이터널스가 11월에 개봉을 했습니다. 많이 기다리셨던 만큼 올 하반기 기대작이 아닐 수 없었는데요. 모두의 관심을 받았던 이터널스의 평점이 생각보다 좋지않아서 많은 사람들의 우려를 자아냈어요. 저도 기대 반 걱정 반으로 이터널스를 보러 갔는데요.

운이 좋게 용산 CGV 아이맥스관의 명당자리에서 보게 됐어요. 용산 아이맥스는 영화관이 크기 때문에 그래도 취소표가 간간히 나오는 편이에요. 물론 이 취소표를 잡는게 꽤나 어려워서 취켓팅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저도 3번 정도 실패했고, 4번째만에, 아이맥스 중앙석을 잡아서 아주 잘 관람하고 왔네요. 11월 10일 오늘자로 이터널스 관람객수가 180만을 넘었습니다. 대단한 인기죠?

 

 

영화 이터널스의 후기와 줄거리, 그리고 간략한 영화평을 담아보려고 해요. 일단 이터널스는 로튼 토마토에서 60% 이하의 평점을 받았습니다.. 국내에서도 마블 시리즈 중에 가장 최악의 평점이 나왔는데요. 이 사실을 듣고도 보러간 이유는 영상미를 보고싶었거든요. 클로이 자오 감독 특유의 감성적인 느낌과, 액션씬을 어떻게 살렸을지가 궁금했습니다. 

 

테나 길가메시 영화 이터널스

 

일단, 이터널스 각 배우들의 스토리를 담아야 했기 때문에, 상당부분 지루하게 흘러간 느낌이 있습니다. 오래전 데비안츠와 싸우는 이터널스의 이야기들이 3,4 편 정도 전개가 되는데요. 이 장면을 굳이 이렇게 많이 보여줬어야 했을까 라는 의문도 남네요.. 그만큼 전쟁씬도 화려한 느낌은 아니었고, 다소 지루했습니다.

시원하게 파팍 터지는 액션씬도 초반에는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마블 특유의 분위기는 잘 느낄 수 없었어요. 오히려 서정적인 분위기 내에서 약간의 로맨스물 같았습니다. 트와일라잇 같은 분위기라고 생각했을정도..였어요.

 

세르시와 이카루스가 주연의 느낌이 많이 났고, 생각보다 배우 마동석의 분량이 작더라구요. 너무 초반에 일찍 죽은 것이 아닌가 싶었어요. 제가 마동석 배우가 나온다고 너무 기대했나봐요 ㅎㅎㅎ 마블 영화에서 마동석 배우를 본다는것도 신기하고, 마동석 배우가 안젤리나 졸리와 호흡을 맞춘다는 점도 상당히 신기했답니다. 

 

CGV 용산 아이맥스 이터널스 후기

 

영화는 빠르게 전개되기 보다는 하나하나의 대서사를 이야기 하는듯 했어요. 이카루스의 배신과 에이잭의 죽음, 그리고 길가메시의 죽음이 의미하는 것들. 그게 사랑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내가 아끼는 사람을 지키기 위한 죽음으로 비춰졌어요. 영화 이터널스는 더욱 커진 세계관을 가지고 나아갑니다. 셀레스티얼이라는 종족과 그들의 손에서 만들어진 이터널스의 대립을 예고했는데요. 이터널스2 에서는 어떤 내용이 나올지 대충 쿠키영상을 통해 보여준 듯 합니다

이터널스는 영화가 끝난 후 2개의 쿠키영상이 나오므로, 꼭 보고 오셨으면 좋겠어요. 이터널스 두번째 이야기를 많이 담아냈더라구요. 세르시의 남자친구도 무언가 중대한 역할을 하는 듯 합니다. 결국 그도 평범한 인간이 아니었음을 시사했네요. 또한 반가운 이름 타노스의 동생이 쿠키영상에 등장했습니다. 이터널스와 타노스의 동생이 만들어가는 이터널스2는 어떤 느낌일까요? 

 

이제 우리는 떠나간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를 뒤로한 채, 새로운 인물들을 적응해야겠네요. 이터널스를 직접 보고 왔지만, 캡틴 아메리카가 그리운건 왜일까요.... 뭔가 기대보다는 아쉬운 이터널스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