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나의후기들

[디즈니플러스 1년 구독료] 애니메이션 영어공부 하기 딱 좋아!

by 레이니v 2021. 11. 12.

 

디즈니 플러스가 11월 12일에 한국 출시를 했습니다.

 

=> 1년 구독료 : 68,000원
68,000을 12로 나누면
1달에 5,660원

한 달에 5,660원으로 디즈니 플러스를 이용하게 된 거죠
저도 1년 구독을 했습니다.

현재 미국에서도 많은 가입자가 디즈니 플러스에 가입했는데요.
디즈니가 마블을 인수한 후에 위상이 더 높아진 것 같습니다.

 

디즈니 플러스에서 볼 수 있는 영화는 어떤 게 있을까요? 대표적으로 마블 영화가 있습니다. 샹치, 캡틴 아메리카, 블랙위도우, 어벤저스 인피니트 워, 어벤저스 엔드게임 등 마블 시리즈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고요. 디즈니 하면 떠오르는 건 단연코 애니메이션이죠. 디즈니 애니메이션도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디즈니 플러스. 월 5,000원 정도면, 1년 정기료가 아깝지 않을 것 같아요.

 

디즈니 플러스 애니메이션으로는 라이온 킹, 알라딘, 헤라클레스, 겨울왕국, 심슨, 백설공주, 인사이드 아웃, 루카, 코코, 토이스토리 4 등 픽사 영화도 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아요. 아기 엄마라면 선택할 수밖에 없는 샵백 디즈니 플러스 프로모션이네요. 저처럼 아이가 겨울왕국을 너무 좋아해서.. 보여주려고 구독한 경우도 분명 있을 거예요 ^^

 

특히나 디즈니 플러스에서만 볼 수 있는 완다 비전, 로키, 팔콘 앤 윈터 솔저를 보기 위해서도
1년 정기구독을 하시리라 생각되네요. 넷플릭스 가입자도 많아지는 추세인데, 제가 볼 때 넷플릭스를 디즈니가 넘어서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조심스럽게 해 봅니다.

 

 

저는 오늘 디즈니 플러스에 가입해서 영화관에서 보지 못한 라이온 킹을 봤어요
너무 재밌네요. 라이온킹 ost는 다 명곡인가 봅니다. 요즘은 디즈니 플러스 파티원을 모집해서 같이 하거나, 공구를 함께해서 1년 구독을 같이 묶으시는 경우도 있는데, 이런 경우 사실 좀 위험하기도 하죠. 저는 이렇게 1년 정기구독을 해서 내가 친한 친구들이나 가족들을 공유하는 편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겨울왕국 시리즈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이 디즈니에 있으니, 조기 영어교육에 관심 있는 학부모님들은 오늘 프로모션 기회를 사용하여 1년 구독 월 5000원의 행운을 잡으시면 좋겠습니다. 영어공부에도 애니메이션 만한 게 없어요. 딱 이틀만 합니다! 결국 저처럼 빨리 기회를 잡는 게 승리자가 아닐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