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나의후기들

[플스5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게임 후기 (발할라 게임 플레이 동영상)

by 레이니v 2021. 3. 7.

 

플스5 어쌔씬 크리드 발할라

게임 후기

플스5를 장만하고 주말마다 여러가지 게임들을 즐기고 있는데요. 데몬즈소울,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오버쿡 등 다양한 플스5 타이틀을 접해봤고 요즘은 늦었지만 어쌔씬 크리드 발할라를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게임 후기 남겨봅니다.


플스5 듀얼센스예요. 플스4 와 비교했을때 좋아진건 확실합니다.

 

주말에 집에서 게임을하며 코로나 시국을 견뎌내고 있어요. 플스5 구매성공해서 참 다행이죠

 

 

제가 게임하면서 찍어본 사진들이예요. 발할라는 바다를 이동하는 일이 많은데요. 그 바다마저 생생한 느낌이 들었어요.. 파도가 넘실거리는 모습은 실제랑 흡사했습니다. 플스4에서 플레이스테이션5로 가며 달라진 점은

그래픽이 좀 더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다는 장점을 주는거거든요. 저도 이번에 플스5를 사며 큰 TV로 바꿨더니, 플스4보다 더욱 시원시원한 몰입감을 생생하게 전달받고 있습니다.

 


표정 묘사도 꽤 괜찮다고 느꼈어요. 그래도 영상미나 화질이 데몬즈소울을 따라오진 못하는 느낌입니다. 플스5 전용 게임으로 나온 타이틀과는 화질면에서 어쩔수없이 살짝 뒤쳐진 느낌을 받았어요. 데몬즈소울은 그래픽면에서 압도적이거든요.

해보신 분들은 잘 아실거예요. 게임하면서 화질에 놀랐습니다. 제 기준에서는 데몬즈소울이 생생한 화질을 가장 잘 구현해내지 않았나 싶어요.

 

결국 술마시기 게임 패배. 점점 취하면서 주인공이 비틀비틀거렸다는. 발할라는 이런 미니게임적 요소가 많더라구요. 저번에는 랩배틀도 하더니, 오늘은 술대결을 하네요 아직 초반부이지만, 재밌게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액션게임, 전투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이 할만한 게임으로 추천드려봅니다. 참고로 플스5 사전예약 정보도 드려볼 예정이니 즐겨찾기 해두시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