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이번주 뉴스

[3차접종 불이익, 미접종자 패널티] 코로나 백신 3차 접종 미접종자 식당, 카페, 인원제한

by 레이니v 2021. 12. 14.



코로나 3차백신에 대한 이슈가
많은 대한민국입니다.







코로나 라이브 통계자료를 확인하더라도
계속 많은 수의 코로나 확진자 추세를
보이고 있네요.


다들 개인 방역을 철저하게
지켜야 할 때 인것 같습니다.



이러한 사회 이슈를 뒷받침하듯
연예계도 코로나로 인한
비상이 걸렸습니다.



어제 유재석씨 코로나 확진 기사를 보며
돌파감염이 정말 심각하다는
생각을 또 다시 하게 됐네요.



안그래도 유재석씨가 이경규씨 딸 예림양 결혼식에
불참해서 더이상의 확진자가 나오지 않은 것에
위안삼아야 할 듯 합니다.



코로나 돌파감염의 기세가 여전히 무섭네요.

 

 



코로나 돌파감염이 아직도 만연한 와중에
코로나 3차 백신 접종 권고 문자가
매일 쏟아지네요..



최근, 문자알람을 다시 켜 두었는데
하루에 5개 이상의 문자가 오다보니
신경이 쓰여서, 다시 알람을 해제할까 싶어요.

 

 



제가 2차접종 완료 날짜를 살펴보니
화이자 접종한지 오늘자로 4개월이 지났더라구요
그래서 3차접종 권고 문자가 자꾸 온 것 같아요



3차접종 미접종 하게 되면 어떤 불이익을 받는지
미접종 대상자를 따로 분류하여
어떤 패널티가 주어지는지 궁금하네요.

 



저는 화이자 백신을 1차 2차 맞고
부작용이 크고 작게 있는 편이었어서
3차 접종을 하고 싶지 않은데,



식당이나 카페에서 제한을 받는다면
강제적으로 접종을 해야하는 상황이다보니
상당히 신경이 쓰입니다.


최근, 영국에서는 오미크론으로 인한 사망자가
처음으로 나왔습니다. 오미크론 치사율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는 시국에, 첫 사망자가
시사하는 바가 커 보입니다.



감기정도로 생각했었는데
그래도 오미크론 사망자로 인해
다시한번 코로나 확진에 대한 무서움을
깨닫게 되네요.



3차접종 다들 하시나요?
여러분들의 생각도 궁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