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여행꿀팁

[콘래드 서울 여의도 디럭스 킹 숙박 후기] 가격, 한강뷰, 리버뷰(욕조)

by 레이니v 2022. 1. 3.

콘래드 호텔 숙박 후기


콘래드호텔 숙박 후기입니다. 연말을 맞이하여, 오랜만에 호캉스를 다녀왔어요.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1박을 했는데요. 매번 차를 타고 보기만 했던 여의도 콘래드호텔. 제가 경험하고 느낀 점을 자세하게 풀어볼게요.

 

여의도 콘래드호텔 서울은 연말을 맞아 겨울 감성이 뿜어져 나오는 로비 장식을 볼 수 있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어요. 운 좋게 한 개 남은 한강뷰 방에서 묵을 수 있었습니다. 한강이 꽤나 가까이에서 잘 보이더라고요. 뷰도 멋졌던 콘래드 서울.

콘래드서울 한강뷰, 리버뷰 (디럭스 킹 내돈내산 후기)

콘래드호텔 예약은 아고다에서 했어요. 저는 주말 (토, 일) 숙박을 했기에 콘래드 서울 가격은 주말 30만 원대에 묵었으나
막상 하루를 지내보면 그 가격이 전혀 아깝지 않았습니다.


원래 조식을 먹는 것보다는 잠을 청하는 스타일이기에 별도로 조식은 포함하지 않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포근하고 컸던 침대라 아침 10시까지 꿀잠 잤네요

여의도 콘래드 호텔 내돈내산 1박 후기 (디럭스킹/한강뷰)


저는 콘래드호텔 디럭스 킹 룸에서 1박을 지냈는데요. 기본 룸인데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방 크기가 넓어서 2인이 지내기에도 좁다는 생각을 전혀 하지 못했습니다.

 

[아고다 콘래드 할인쿠폰]

 

아고다 11월 할인코드 받고 호텔 예약 적용하기

요즘 해외여행 가시는 분들이 부쩍 늘어났어요. 아무리 환율이 고공 행진하고 있어도, 3년 동안 막혔던 하늘길이 서서히 열리면서 많은 사람들이 해외여행을 계획하시는 듯합니다. 저도 한 달

ppuni.tistory.com

 

개인적으로 포시즌스 호텔보다는 작지만, 하얏트 호텔보다는 많이 넓었습니다. 하얏트호텔과 콘래드호텔의 1박 가격이 비슷한 단가라면, 저는 콘래드호텔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화장실 컨디션도 콘래드 호텔이 더 고급스럽고 좋아요. 그랜드 하얏트 호텔의 경우 약간 노후화된 측면이 있거든요. 기본 생수는 2개 제공되고 아이시스입니다.

 

욕조가 아주 깊고 넓더라구요. 제가 작은 키는 아닌데, 편하게 누우면 물속으로 잠기는 깊이입니다. 아마 키카 큰 남성분에게 딱 맞는 사이즈의 욕조로 제작한 듯 보여요. 원래는 수영장을 이용하고 싶었으나, 요즘 위드 코로나로 인하여, 코로나 확진자가 심해지는 양상이었으므로 수영장을 따로 이용하지는 않았습니다. 이점은 참 아쉽네요.


화장실도 공간 분리가 잘 되어있다는 장점이 있었던 여의도 콘래드 호텔. 이런 부분이 고객에게서 좋은 점수를 받지 않을까 싶은 대목이었습니다. 화장실 공간도 크면서, 룸도 커서 개방감이 좋았던 콘래드 서울. 욕실에 비치된 어메니티는 바이레도로 여성분들이 참 좋아하실 것 같아요. 원래는 상하이 탕이었는데, 얼마 전 바이레도로 바뀐 것 같아요. 굿굿!!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었던 콘래드 호텔이었습니다.

 

서울에서의 호캉스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콘래드 호텔 추천드려봅니다. 제가 직접 다녀와보니, 객실이 크고 화장실도 넓어서 다음에 또 오고 싶은 호텔로 기억되네요. 여의도 근처 호캉스를 생각하신다면 콘래드 호텔 추천합니다 :)

 

[마닐라자유여행 대한항공 KE621 후기]

 

[마닐라자유여행 대한항공 KE621 후기] 마닐라 직항, 비행시간, 가격, 원헬스패스

대한항공 KE621 마닐라직항 마닐라로 떠나기 위해 알아봤던 마닐라 직항, 비행시간, 항공권 가격, 원헬스패스 등에 대해서 상세히 후기를 남겨본다. 정말 오랜만에 온 인천공항 제2터미널. 보통

ppun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