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나의후기들

[여수 바다김밥 주차 후기] 갓참치김밥, 아귀채김밥, 중화어묵김밥 / 여수여행 맛집 투어! (강추, 내돈내산)

by 레이니v 2022. 6. 5.

여수 바다김밥 주차, 여수맛있는김밥집, 소노캄호텔근처 맛집


여수여행에서 먹은 바다김밥!

 

여수여행에서 기대보다 맛있었던 음식을 꼽으라면 저는 이 바다김밥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여수 맛집을 검색하면 쏟아져나오는 방대한 양의 정보로부터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바다김밥!

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저도 도전해보았습니다. 바다김밥 가실때 주의하실 점은 가게 바로 앞에 주차가 불가해요.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공영주차장은 2시간 무료이용이 가능하므로 좋더라구요. 대신 공영주차장은 식사시간대를 피해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일찍와서 공영주차장 자리가 많았는데, 자리가 금방 없어지더라구요. 다른 차가 나올 때까지 대기하셔야 하니 조금 서두르시는건 어떨까요? 

 

 

여수 바다김밥 가격, 여수맛집, 여수여행맛집, 여수에서 꼭 먹어야 할 음식


바다김밥에서 저는 총 3종류의 김밥을 사왔는데요.

갓참치김밥, 아귀채김밥, 중화어묵김밥을 주문했습니다. 바다김밥은 식사시간 때에 맞춰가시면 대기가 발생할 수 밖에 없어요.ㅠㅠ 저도 한 15분 기다렸습니다. 날이 너무 더워서 안에서 대기하는 인원이 많으면 밖에서 기다리셔야 하는데, 조금 힘드실 수도 있어요. 그래도 바다김밥 다녀오신 분들 후기를 참고해보니 저는 15분 정도면 오래 기다린 편은 아니더라구요. 

 

여수 바다김밥 내돈내산 후기 (아귀채김밥 / 매콤 존맛탱)

 

 

바다김밥 맛은 어떻냐구요? 맛있습니다. 여수답게 갓참치김밥에는 볶은 갓김치가 참치와 함께 들어있는데, 이게 맛이 기가 막히네요? 나머지 2개의 김밥인 아귀채 김밥과 중화어묵김밥도 분명 맛있습니다. 다만, 갓참치김밥과 다르게 매운 강도가 꽤 있는 편이니, 매운 것을 잘 못드시는 분이라면 조금 어려울 수도 있겠어요.

 

 

저도 맵찔이인데, 물을 자꾸 마시게 되더라구요. 그에 반해서 갓김치가 들어간 갓참치김밥은 정말 베스트김밥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다 좋아할 맛입니다. 참치에 갓김치가 들어가니 갓김치 특유의 시원함이 더해져 정말 맛있더라구요.

 

여수바다김밥 포장, 택배 가능 / 내돈내산 후기 (아귀채,갓참치,중화어묵김밥)

 

여행 첫날 먹었던 바다김밥의 맛을 잊지못하고, 서울로 돌아가는 마지막 날 다시 바다김밥에 들렀습니다.

돌아오는 차 안에서 먹기 위해서 4개를 주문했어요.

 

 

돌아오는 날이 마침 공휴일인지라, 여수 서울 운전시간이 7시간정도.. 소요됐던 것 같아요. 지루한 고속도로 여정속에서, 바다김밥으로 행복할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서울에 도착해서 피곤한 몸으로 인하여, 조금 쉬다가 늦은 저녁을 아까 먹고 남은 바다김밥으로 해결했습니다. 바로 만들지 않았어도 여전히 맛있던 바다김밥!

 

 

여수여행 하신다면 바다김밥은 꼭 들러보세요. 저는 계란김밥은 알만한 맛이지 않을까해서 사지 않았는데, 바다김밥 계란김밥도 유명하다고 해요. 숙소에서 저녁에 맥주한잔 하며 먹기에도 너무 좋은 바다김밥 강추해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