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나의후기들

[달달한 로맨스 드라마 추천 : 사내맞선] 안효섭 키, 연기력, 작품활동, 인스타그램 등

by 레이니v 2022. 6. 5.



코로나로 치치고
집에서 할거 없는 요즘

 

집에서 넷플릭스 시청하는게
저의 유일한 취미이자 낛이 되어가네요.



그러던 중 우연히 본 로맨스 드라마 사내맞선
아니 이게 왠걸!!!!!!


드라마사내맞선, 안효섭키, 안효섭인스타그램, 안효섭연기력




유치하면서도 너무 재밌어서
2틀만에 사내맞선 12회 정주행해버린거 있죠......



안효섭나이, 넷플릭스 오늘 순위, 달달한드라마추천, 한국로맨스드라마추천



안효섭.......🧡
하 정말 저 연하 좋아하고 그런스타일 아닌데
빠져버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왜이리 멋지게 나오나요?



김세정도 연기를 너무 맛깔나게 하고
안효섭 김세정 배우 케미가 너무 좋아요



두분 다 오글거리는 연기로 힘들었을 것 같기도 한데
특히 안효섭배우 ㅋㅋㅋㅋㅋ
이걸 찰떡같이 소화하네요.......


신데렐라스토리드라마추천, 남주잘생긴드라마추천



사내맞선 볼까말까 고민하고 계신분들?

일단 내가 신데렐라 스토리를 좋아한다
재벌남과 겪이는 스토리를 좋아한다


유치한듯하나  나름 쫄깃하고 재미요소가 많은
연애, 로맨스 장르의 드라마를 좋아한다면
바로 사내맞선 정주행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