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나의후기들

[올리브영 딥트 3일 후기, 가격] 수퍼패스트 8포 + 생유산균 효소 4포 세트 (내돈내산)

by 레이니v 2022. 10. 3.

저는 몇년간 무한다이어트의 늪에 빠져있는 것 같아요. 어쩌면 다이어트는 평생 저를 따라다니는 것 같기도하구요. 저는 원래 보통 보다 현저하게 마른체형이었답니다. 그러나 30대 이후로 살이 급격하게 찌더라구요. 아마 제가 손등에 혹이 생기면서 운동을 못하게 된 이후가 시발점인 것 같아요. ㅜㅜ 먹고 자고 먹고 자고 하다보니, 정말 순식간에 10kg가 찌더라구요.....


손등이 많이 좋아지면서 집에서 조금씩 홈트를 시작했어요. 운동을 안하다보니 기초체력이 많이 떨어져서 원래 하던 운동들이 버겁더라구요. 그래서 완전 기초 필라테스 등을 시작으로 조금씩 운동을 하면서 1kg, 2kg 감량을 해나갔어요.
그러나 다시 정체기가 오고 요요라는 것에 대해 알게됐어요.

오히려 요요때문에 점점 더 찌더라구요ㅠㅠㅠㅠ
원래 마른몸이었던지라 살이 찔수록 당연히 옷은 맞지 않았고, 사람들을 만나는 것도 점점 거부감이 들었어요. 만나면 왜이렇게 살쪘냐며 놀라는 일이 일상이었기때문에, 자신감도 하락하더라구요.



이젠 정말 빼야한다는 생각으로 올리브영에서 딥트3일을 구매하고 오는 길이에요
딥트3일이 급격한 감량으로 인기가 많다네요. 저도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사본 딥트3일
3일안에 감량이 일어나서 이름이 딥트 3일인가봐요!


올리브영에서 딥트를 살 수 있다길래 가까운 아이파크몰 올리브영으로 갔어요.

딥트가 인기가 많아서 품절될 때가 많다길래 어느정도 없겠지라는 마음으로 갔는데, 다행히 있었어요!

저는 딥트 수퍼패스트 8포와 생유산균효소 4포 증정 기획세트를 사왔어요.
기획세트라서 가격이 21000원으로 착했습니다.
딥트효과가 좋다고 알려져있어서 저도 괜히 기대가됩니다. 딥트 부작용도 많이 없더라구요.


딥트 수퍼패스트 리셋세트인데요. 딥트 내돈내산입니다.

처음에는 원래 딥트 스트롱업을 사려고 간거였는데, 스트롱업은 다 품절됐는지 남아있는게 없더라구요.

그래서 본의아니게 슈퍼패스트를 사왔네요 ㅋㅋㅋㅋ

스트롱업이랑 슈퍼패스트랑 같이 먹으면 효과가 더 좋다고 해서,

스트롱업은 인터넷으로 구매하고 지금 배송오기를 기다리고 있네요.

스트롱업 오면 함께 먹어보면서 체중변화 적어볼게요.

딥트3일 후기 내돈내산 과정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