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나의후기들

넷플릭스 갯마을 차차차 후기 | 신민아드라마,김선호드라마 (촬영지 공진항)

by 레이니v 2021. 11. 10.


신민아, 김선호 주연의

로맨틱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요새 볼 드라마가 없었는데 넷플릭스 top10에 갯마을차차차가 있더라구요. 묘하게 끌려서 1화를 보았습니다.
그 뒤 5화까지 쭉 정주행했어요.

윤혜진역 신민아, 홍두식역의 김선호씨가 점차 애정씬을 그려가네요.  한적한 시골마을 공진항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들을 그려낸 힐링 로맨스물처럼 느껴졌달까요. 오랜만에 TV로 만나는 신민아 배우도 여전히 귀엽고 예쁜듯 합니다 :) 김선호 배우님은 현재 1박2일에서 활약중인 그 분이시죠? 남친짤로 유명하다는 배우분.


두 분의 티키타카가 드라마 안에서도 잘 표현되는 듯 싶습니다. 김선호 배우 연기는 처음보는데, 상당히 연기 잘 하시더라구요. 잔잔한 애정선들이 그려지는 드라마 같아요. 저는 넷플릭스에서 갯마을 차차차를 몰아봤는데 본방사수 해볼까 고민중입니다💕

갯마을차차차는 한적한 시골마을인 공진항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들인데요. 마을사람들과 섞이면서 까칠한 의사였던 신민아의 감정변화를 보는것도 이 작품의 포인트가 아닐까 싶어요. 김선호배우와 신민아배우가 만들어내는 가슴뛰는 로맨스물입니다. 저는 넷플릭스로 시청해 볼 예정이에요. 갯마을차차차는 16화로 가볍게 볼 수 있는 드라마로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