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여행꿀팁

[나트랑 항공권 가격 / 발권 후기] 에어부산 BX787, BX788 가족 자유여행!!

by 레이니v 2022. 10. 6.

코로나가 조금씩 정체기를 가지면서 다시 해외여행을 꿈꿀 수 있게 됐어요. 저도 얼마 전에 베트남 나트랑을 다녀왔습니다. 아직 해외여행 수요가 많지 않은 부분이라 항공권 가격이 상당히 저렴했어요. 해외여행 특가 항공권만 잘 잡으면 국내여행보다 저렴하게 해외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데요. 나트랑 특가 항공권을 어떻게 살 수 있는지, 정보를 공유해보려고 해요.

 

[아고다 할인코드]

 

아고다 11월 할인코드 받고 호텔 예약 적용하기

요즘 해외여행 가시는 분들이 부쩍 늘어났어요. 아무리 환율이 고공 행진하고 있어도, 3년 동안 막혔던 하늘길이 서서히 열리면서 많은 사람들이 해외여행을 계획하시는 듯합니다. 저도 한 달

ppuni.tistory.com

나트랑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

 

 

항공권을 저렴하게 획득하는 방법도 어떻게 보면 정보력 싸움이잖아요. 참고로 저는 인천 나트랑 왕복항공권을 1인당 21만원에 구입했어요. 제가 어떻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나트랑 비행기를 예약했는지 설명할게요.

 

나트랑 취항사 특가 항공권


현재 항공사 중 인천 <-> 나트랑 취항사 알려드려요.

  • 에어부산

오후 20시 30분 <-> 오전 01시 15분

 

  • 에어서울

오후 20시 35분 <-> 오전 12시 30분

 

  • 비엣젯항공

오전 10시 05분 <-> 오전 02시 25분

 

  • 베트남항공, 뱀부항공

경유 1회 포함으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저는 국민 항공권 어플인 스카이스캐너로 항공권의 평균 가격을 알아봤어요. 날짜별로 금액이 어느 정도 차이가 나는지 눌러보고 확인했어요. 나트랑 비행기 가격을 알게 되면, 여러 사이트를 들어가서 직접 비교해보고 결정합니다. 이 과정에서 많은 시간이 소요되지만, 막상 특가 항공권을 손에 쥐게 되면 고생이 행복이 됩니다.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

 


제가 확인했던 사이트입니다.
에어부산 공홈, 에어서울 공홈, 인터파크 항공, 네이버 항공, 여기어때 항공, 모두투어 항공, 땡처리닷컴 항공, 티몬 항공권, 위메프 항공권 등입니다. 개인적으로 비엣젯항공은 잦은 비행 일정 변경과 일처리의 미흡함이 많아서 저는 딱히 선호하지 않기 때문에 항공권 알아볼 때 제외해버렸으니 참고해주세요. 다만, 비엣젯항공이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시간대가 괜찮고, 나트랑항공권도 저렴하게 발권 가능하긴 합니다. 이 부분은 선택사항으로 남겨둘게요. 참고로 다낭 갈 때는 비엣젯 타고 갔다 왔어요.




저는 수하물 15kg 포함으로 1인당 21만원에 나트랑 비행기를 예약했답니다. 비행기 가격도 저렴한데, 수하물 15kg까지 무료였으니 저렴한 항공권 맞죠? 에어부산 BX787, BX788을 타보니 좌석 간격 넓고, 쾌적하고 무엇보다 모든 것이 한국어라 정말 좋았습니다. 비행기가 난기류를 만났을 때 익숙한 한국어로 안내방송 나오는 편안함! 그리고 한국 기장님들 비행 실력 세계 최고인 거 아시죠? 전투기를 오랫동안 조종하시던 분들이 많다고 해요. 그래서 세계에서도 한국 기장님들 실력을 알아준다고 하니, 안전한 비행을 믿고 맡길 수 있어서 마음이 편안합니다. ^_^

 

나트랑은 자유여행하기에 까다롭지 않아서 패키지보다는 자유여행을 더 추천드리고 싶어요. 나트랑 주요 관광지도 시내에서 하루 이틀이면 전부 볼 수 있거든요. 아무래도 휴양지 특성상 푹 쉰다는 느낌으로 풀빌라 리조트에  숙박하며 힐링하러 가는 곳이 나트랑이니깐요. 해외여행의 첫걸음은 비행기 항공권이죠!  요즘 나트랑 특가항공권이 많이 나오는 시기라 부담도 없어요.  나트랑 항공권 가격 조회해보시고, 일정이 괜찮다면 나트랑자유여행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나트랑 공항환전, 김청 김빈환율 (자유여행 후기)

 

나트랑 에어부산 BX787 공동구매 항공권 가격, 공항환전, 김청 김빈환율 (자유여행 후기)

[나트랑 자유여행 후기] 에어부산 BX787 공동구매 항공권 가격 저는 운이 좋게도 나트랑 특가 항공권을 정말 좋은 가격에 구매했어요. 항공권 가격을 싸게 한 이유는 아마도 많은 검색양에 있다

ppun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