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여행꿀팁

다낭 퓨전 리조트 한국인 사망사건 수영장 감전사고 / 환불, 취소 문의

by 레이니v 2022. 10. 6.

다낭 퓨전 리조트 한국인 사망사고

 

최근 다낭에서 있었던 일을 공유합니다.

다낭 리조트 수영장에서 한국인 감전사고 사망 사건이 있었습니다.

 

유족분께서 글을 남겨주셔서 국내에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저도 얼마전 2박3일로 다낭여행을 다녀온터라 저에게도 너무 충격적인 사건입니다.

 

저는 푸라마리조트에서 숙박했는데, 바로 옆 리조트인 다낭 퓨전리조트에서 일어난 사고더라구요. 

 

 

 

지금 다낭 여행을 계획하셨던 분들 중에 다낭 퓨전리조트 예약 하셨던 분들은 퓨전리조트를 취소하기 위해서 힘쓰고 계십니다.

 

퓨전리조트 측에서도 환불해준다네요. 또한 현재 퓨전리조트 수영장은 임시휴업이라고 합니다.

 

나트랑 가족여행

 

[나트랑 항공권 가격 / 발권 후기] 에어부산 BX787, BX788 가족 자유여행!!

코로나가 조금씩 정체기를 가지면서 다시 해외여행을 꿈꿀 수 있게 됐어요. 저도 얼마 전에 베트남 나트랑을 다녀왔습니다. 아직 해외여행 수요가 많지 않은 부분이라 항공권 가격이 상당히 저

ppuni.tistory.com

유족분께서 남긴 글

https://m.ppomppu.co.kr/new/bbs_view.php?id=freeboard&no=8031817

 

베트남(다낭) 호텔 수영장에서 동생이 사망했습니다.

안녕하세요 항상 눈팅만 하는 뽐뿌에 혹시 모를 도움을 받을수 있을까 싶어서 글을 남겨봅니다.

m.ppomppu.co.kr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야 할 여행지에서 안타까운 사고사라니. 정말 믿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났네요.

 

초기 베트남 호텔 측의 대응이 엉망이었다고 해요.

 

 

 

안전관리에 소홀했던건지, 어떻게 수영장에서 감전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지 납득이 되질 않네요...

 

타지에서 더욱 힘드실 유족들의 마음을 제가 감히 헤아릴 수도 없네요..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