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이번주 뉴스

[신혜성 음주측정거부 현행범체포] 신혜성 혈중알코올농도, 체포영상

by 레이니v 2022. 10. 12.

신혜성 음주운전 체포


신화그룹의 신혜성씨가 음주측정을 거부하다가 현행범으로 체포된 사실이 알려졌어요. 한때 신화를 보고자랐던 사람으로써 이 사실은 너무 충격적이었어요.


신혜성 음주운전 / 출처 신혜성인스타그램


그 당시 촬영된 CCTV 영상이 공개됐는데요. 송파구 탄천2교에서 체포되었다고 하네요. 새벽 1시 40분쯤 송파구 탄천2교에서 신혜성씨는 비상 깜빡이를 켠채 도로 한가운데 멈춰있었습니다.

 


이 모습을 보고 경찰차가 다가갔고, 신혜성씨는 차를 앞뒤로 움직이다가 앞뒤가 막히자 차를 정지했습니다. 그 뒤 경찰의 음주측정요구에 신혜성씨가 음주측정을 거부했고, 현장에서 체포된 일 입니다. 이 과정은 4차례나 반복됐고 4번 모두 거부한 것으로 확인되었다고 해요. 가수 신혜성씨는 2007년에도 음주운전 적발된 적이 있는데요. 이 사실에 대중들은 많은 실망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카카오 주식 네이버 주식 손절?] 카카오 주가 시세, 물적분할이슈 하락세!

[카카오 주식 네이버 주식 손절?] 카카오 주가 시세, 물적분할이슈 하락세!

카카오 쪼개기 상장 주가하락 오늘도 카카오주식 하락세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카카오는 카카오톡이라는 국내 독점 메신저를 갖고있어서 독과점 기업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카카오가 최근 주

ppuni.tistory.com

[러시아 진공폭탄 위력, 파괴력] 우크라이나 무기 지원요청, 파병요청

[러시아 진공폭탄 위력, 파괴력] 우크라이나 무기 지원요청, 파병요청

러시아 진공폭탄사용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공격시 국제법상 금지되어있는 진공 폭탄(vacuum bomb)을 사용했다고 해서 논란이 되고 있네요. 이 진공폭탄은 제네바협약에 의해서 금지된 무기임이 명

ppun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