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나의후기들

나는솔로 영자 인스타 정숙, 순자, 영숙 (정숙상철 똥, 마사지, 장)

by 레이니v 2022. 10. 14.

 

나는솔로 10기 인스타

나는 솔로 10기가 요즘 화제인데요. 나는솔로 돌싱특집으로 더욱 인기가 많아진 것 같아요. 저도 하루하루 다른 진행에 매주 놀라며 나는솔로 시청 중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10기 출연자분들 다크호스네요. 처음에 나는솔로 돌싱특집 시작할 때만 해도 별로 재미없을 줄 알았는데 이정도로 재미있을 줄 짐작도 못했어요. 이 기수는 707 베이비 영철 이후로 나는솔로 레전드 편으로 기억될 것 같습니다. 진짜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반전의 반전이 매주 나오는데 너무 재밌어요. 인기 많은 돌싱특집 나는솔로 10기 출연자분들 인스타그램 알아볼게요.


나는 솔로 영자, 정숙 인스타↓

 


처음부터 영자와 영철은 연인관계처럼 솔로나라 내에서 진행이 됐는데요. 영자 입장에서 화나는 상황이 연출되었기에 속상한 영자는 영철에게 사소한 말다툼이 있었어요. 영자뿐 아니라 옥순과 현숙을 알아가 보고 싶다고 말한 내용이 영자 귀에 들어간 상황이 됐죠. 두 커플이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지 흥미진진해집니다. 처음부터 영철님이 솔직하게 이야기했다면 사건이 이렇게 커지지 않았을 것 같기도 한데 조금 아쉬운 부분이네요.




나는 솔로 영자 인스타 입니다. 영자 직업은 미용사인데요. 인스타그램을 보니 영자 미용실은 안산 박승철 고잔인 것 같아요. 미용실내 직급은 점장님으로 높으시네요. 경력이 많이 쌓이신 분인것 같은데 열정적인 점장 효정님이라고 합니다.

 

 

▶영자 인스타



영수정숙데이트, 영수똥, 영수마사지, 영수장, 영수고기집, 영수정숙, 정수인스타


나는솔로 10기 정숙님. 이분에 대한 이야기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엄청난 자산가시더라고요. 희생하며 오너로써 아이의 엄마로서 살다가, 영수님의 1%만 다가와 달라는 이야기가 정숙님의 연애세포를 일깨웠고, 결국 정숙은 눈물을 흘리기도 했는데요.


이 감동이 단 한순간에 무너졌습니다. 바로 영수, 정숙 데이트 순간인데요. 영수님이 똥, 장, 마사지를 첫 데이트 때 언급하며 데이트 성향도 맞지 않다는 것을 느끼셨을 거라 짐작해봅니다. 아마, 영수님의 99% 멘트는 정숙님에게 감동해서 고마운 영수의 멘트도 있었겠지만, 그 전날 툴툴대던 상철에게 받은 상처를 영수에게 따뜻하게 위로 받았기 때문이 아닐까요?


▶정숙 인스타



나는솔로 순자, 영숙 인스타

 

 

나는솔로 10기 순자상철 / 순자 인스타



개인적으로 여자 출연자 분 중 순자 님 괜찮아 보이지 않나요? 성격도 유하시고 말하는 화법도 부드러우신 느낌이 드네요. 스타일링을 조금 더 세련되게 바꾸시면 더 예뻐지실 것 같아요. 순자님에게 상철님이 다가가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순자상철 러브라인 기대해 보겠습니다.

 


▶순자 인스타


나는솔로 정숙영수, 정숙상철관계 / 정숙인스타


10기 영숙님 개인적으로 참 내면이 아름다우신 분 같아요. 말투도 조곤조곤하시고 같은 여자가 봐도 결혼하기에 참 괜찮은 사람이라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외모도 직업도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도 다 좋으신데 10기 남자들에게 이 부분이 어필이 안 되는 게 너무 아쉽습니다. 10기 영숙님 분명 방송 타고나면 소개팅이 줄을 이을 거예요. 파이팅!!!



▶영숙 인스타

더욱 화제가 되는 건 나는솔로 다음주 예고편이죠. 영수의 급발진영상이 예고로 송출되어 다음주 나는솔로가 더욱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화 잘 안낸다고 하던 영수와 고칠게 많다고 말하는 정숙이 싸우는 모습이 방송에 나갔습니다.

 

나는솔로 데프콘 유머, 이이경, 송해나 MC



데프콘 역시 놀랍다는 반응. 나는솔로를 한층 더 재미있게 만들어주는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 MC군단도 너무 매력적이고 흥미진진합니다. 다음주가 너무 기대되는 나는솔로 10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