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건강

임플란트 가격 싼 곳 뼈이식, 65세이상 정부지원금 체크

by 레이니v 2023. 4. 1.

이가 아파서 치과에 내원했는데, 임플란트를 권유받았어요. 생각도 안 했던 임플란트라니, 내 치아가? 많이 당황스러웠죠.

 

당장 병원에서 임플란트 시술을 받는건 조금 꺼려졌어요. 임플란트 가격을 대충이라도 알아봤습니다.

 

임플란트 뼈이식가격, 전체임플란트
30대 임플란트 뼈이식 가격, 비용

 

그 결과 임플란트 80만원대까지 확인할 수 있었어요. 당일 임플란트 혜택도 요새는 많더라고요.

 

저는 서울이라 임플란트 치과 비용이 지방보다 비쌌어요. 예를 들어 강남 임플란트 치과가 지방 어딘가보다 비싼 이유죠. 

 

가격차이가 지방이랑 은근히 많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필요할 경우, 지방으로 가는 방법도 있다는 점을 깨달았네요.

 

임플란트 가격 얼마인지 확인해 보세요.

 

 

몇십만 원 차이가 나는데, 교통비정도로 충당하는 게 더 낫다고 생각했습니다. 

 

다만 의사 전문성과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병원 즉, 임플란트 전문 치과를 검색해 보시고 선택하셔야 합니다. 

 

 

저도 임플란트를 하게 되면서, 많은 정보를 알게 됐는데, 본인부담비용이 너무 크더라고요.

 

30대 임플란트를 하게 됐는데요. 아쉬운 건 할인혜택이나, 정부지원을 받을 수 없었어요.

 

임플란트 가격 싼 곳, 65세이상 정부지원금
임플란트 65세 이상이면 정부지원금 받으세요

 

임플란트를 주로 하는 65세 이상만 되면 임플란트 정부 지원을 받을 수 있으니 이 혜택또한 꼭 받으세요.

 

65세 이상이라면 임플란트 정부 보조금 받는 게 비용절감에 도움이 될 겁니다. 

 

 

 

나중에 나이가 더 들어서, 치아가 약해지면 전체 임플란트도 갈 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임플란트 뼈이식 유무도 사전에 체크하세요.

 

요즘은 지방병원이라도, 온라인 상담이 잘 이루어지고 있으니, 여러 곳에 비용확인 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저도 견적을 10군데 넘게 받았거든요. 

 

 

또 많이 고민하시는 것 중 하나가 임플란트 국산과 해외 차이점입니다. 국산이랑 해외 임플란트 대체 뭐가 다른 건지 처음엔 하나도 모르겠더라고요.

 

국내에서 많이 알려진 임플란트가 덴티스, 덴티움, 네오바이텍, 오스템이에요. 스트라우만 임플란트는 세계 1위를 다투지만, 국내에서는 인기가 많이 없나 봐요. 

 

하지만,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기술력은 세계에서 알아준대요.

 

 

그래도 내 소중한 치아를 지키려면 비싸더라도 임플란트를 결정할 수밖에 없네요. 나이가 들수록 약해지는 치아는 돈으로 메꿔야 한다는 것을 배웠어요.

 

앞으로는 평상시 치아관리를 잘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