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정보/건강

비염 약 대웅제약 코메키나, 한풍제약 비엠쿨에프 후기

by 레이니v 2022. 10. 27.

 

대웅제약 코메키나
비염 약 추천 (코메키나, 비엠쿨에프)



환절기 비염이 심해지면서 약국에서 비염약을 사 먹는 날이 늘고 있네요. 대웅제약 코메키나와 한풍제약 비엠 쿨 에프 2개를 사 왔는데요. 계절성 비염을 달고 사는 제가 직접 먹어보고 경험 한 후기임을 참고해주세요.

 

알레르기 비염, 코감기에 사용되는 약국 약으로 졸음 부담이 적고 효과가 빠른 효능이 있습니다. 코메키나 비염 약은 메퀴타진, 슈도에페드린, 벨라돈나, 카페인, 글리시리진산 등의 성분이 들어있어요. 대웅제약 코메키나 캡슐을 더욱 자세히 살펴보면, 벨라돈나총알칼로이드 0.13mg, 슈도에페드린염산염 25mg, 카페인무수물 50mg, 메퀴타진 1.33mg, 글리시리진산이칼륨 20mg 성분이 들어가 있습니다. 코메키나 복용법은 성인의 경우 1회 1 캡슐씩 1일 3회가 최대 복용량에 해당되네요.

대웅제약 코메키나 후기

 



코메키나는 비염으로 인한 코막힘, 콧물, 재채기, 눈물, 목의 통증, 머리 무거움 완화에도 도움이 되며 보편적으로 알레르기 비염약은 코 점막의 혈관 수축 작용을 하며, 항 알레르기 작용을 통해 비염 증상 완화에 효과적입니다.

어제는 하루종일 심한 재채기에 코가 막혀서 하루 종일 코맹맹이 소리가 났는데요. 오늘 오전에 일어나니 확실히 좋아졌네요. 코도 어느 정도 뚫리고 재채기도 줄었고, 콧물도 나오지 않습니다. 코메키나 효과 있네요.

한풍제약 비엠쿨에프 후기

한풍제약 비엠쿨에프


다음으로 한풍제약 비엠쿨에프입니다. 비엠쿨에프 역시 환절기 비염이 심해질 때 약국에서 구입했어요.

 

 

알러지성 비염 원인과 치료 방법

알레르기 비염 (환절기 비염) 비염은 코의 염증이에요. 한마디로 코안(비강 내)의 염증으로 알레르기 비염과 만성 비염으로 분류하곤 해요. 급성 알레르기 비염의 경우 쉽게 완치할 수 있지만 만

ppuni.tistory.com

 

비엠쿨에프 성분


알러지성 비염약 비엠쿨에프 성분은 메틸에페드린염산염 30mg, 벨라돈나총알칼로이드 0.2mg, 카페인무수물 30mg, 클로르페니라민말레산염 4mg, 신이건조엑스(9.1→1) 13.33mg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엠쿨에프는 코감기, 알레르기성 비염, 급성비염 또는 부비동염이 있을 때 복용할 수 있어요. 성인의 경우 1일 3회까지 복용 가능합니다.

 

특이점은 비엠쿨에프를 먹고 나서 고여있던 가래가 기침할때마다 쏙쏙 나왔습니다. 항상 목에 이물감을 가지고 있었는데 한풍제약 비엠쿨에프를 먹고 그 부분도 많이 개선됐습니다.

저는 알레르기성 비염이 정말 심한 사람인데요. 한풍제약 비엠쿨에프와 대웅제약 코메키나 모두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처럼 환절기 비염이 심하거나, 만성비염이 있으신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댓글